본문 바로가기
게임/메이플

메이플 헌티드하우스-2일차

by GM백곰 2020.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더 손이 많이 가네요!!

어제 나가기 했던곳에서 나오셔서 가장 우측 녹색문 포탈!

타고 나오시면 현재 4층입니다.

2칸 내려가셔서 어제 받은 열쇠는 2층키이므로 2층에서 들어가기!

 

2층 입구에는 친절하게 2층이라고 써져 있습니다.

 

입장하시면 요렇게 표지가 2층 <만찬>나와주고요!

 

이게 오늘의 첫번째 방입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클릭 되는걸 모두 클릭!!

이 방의 핵심은 테이블 가운데 촛대인데 이게 사람마다 

모양이 다르다니 꼭 기억!!

전 2-4-1-3으로 양초 길이로 기억했습니다.

넘어오시면 2번째 방은 주방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냉장고에서 보이는 얼음조각 클릭해서 획득!!

옆에 녹색 서랍에 자물쇠 클릭!

위에 사진과 같이 문제가 나오는데 아까 보신 

양초에 길이 숫자로 표현한걸 입력!!

 

입력하시면 서랍 안에서 메이드의 메모 획득!!

획득한 메모를 가방>단서확인>메모 클릭!

 

메모의 내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이 내용이시라면 정답은 가밀라,장로스턴,몽몽부인,엘레나,윈스텅

 

다른 내용이라면 정답은 

몽몽부인,윈스텅,가밀라,엘레나,장로스턴 순이라고 합니다.

 

이건 어디에 적어두시고!

옆에 하늘색 클릭하셔서 재료모으기 시작!!

 

 

모든 재료 20개씩 모아야 합니다.

재료주는 유령들

 

시간 내 다 모았다면 옆에 문 포탈로 나오실 수 있습니다.

 

다 모았다면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데..

 

요래 나옵니다.

그러면 당황하지 않고~첫번째 방으로 이동하시면

아까는 클릭 안되던 쪽지가 클릭됩니다.

 

네~이렇게 주문을 하시네요..

어제 서재방 기억하시나요?

 

혹시 제조법들 적어놓으셨다면 당신은 메린이가 아닙니다!!

이렇게 책에 색깔은 아마 하늘색인가 푸른색 계열입니다.

굳이 해보실 분을 위해 색을 적어봅니다.

그 책에는 요리법하고 음료제조법이 나오니~미리 적어두셔도 될 거 같아요!

 

하여간 이제 음료제조를 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아까 정답 순서대로 제조했습니다.

 

이제 음료 5개를 다 만드셨다면 다시 첫번째 방으로!!

저는 순서가 가밀라,장로스턴,몽몽부인,엘레나,윈스텅이므로

좌측부터 순서대로 오렌지>버섯>코코아>버블티>호박주스였습니다.

 

짠!!이러면 열쇠를 주고 클리어가 됩니다!!

 

 

지하실 열쇠를 얻었고 지하실은 10월 26일에 오픈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다른캐릭들 다 깨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