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 자 오늘 롤 14.2 패치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빨간색은 버프 / 파란색은 너프 / 주황색은 조정
1. 룬
방, 마저 룬 파편이 삭제 후
이동속도, 고정체력, 성장체력, 강인함 및 둔화저항 룬 파편으로 변경
이동속도 : +2% (2번째 줄)
성장 체력 : +10 ~ +180(2,3번째 줄)
고정 체력 : +65 (3번째 줄)
강인함 및 둔화저항 : +10%(3번째 줄)
불굴의 의지가 체력이 떨어질수록 강인함이 오르던 효과에서
CC(군중 제어)에 걸린 상태 + 2초간 방, 마저가 2 ~ 10 증가(레벨 비례)
2. 챔피언
E(매혹) 쿨타임 14초 > 12초
기본 체력 646 > 670
패시브(적응형 방어 체계) 쿨타임 20~10초 > 18~10초(1 /7 /13 레벨)
Q(정확성 프로토콜) 추가 이동 속도 20~40% > 30~40%
Q(학살) 마나소모량 30~50 > 25~45
잃은 체력 회복량 13%(최대 39%) > 15%(최대 45%)
E(포획) 방어구 관통력 15~35% > 20~40%
Q(신비한 화살) 피해량 AD 계수 1.3 > 1.35
W(정수의 흐름) 피해량 AD 계수 0.6 > 1
R(정조준 일격) 피해량 350~650(+1.0 추가 AD) > 350~700(+1.2 추가 AD)
W(용기) 피해량 감소 지속시간 2~5초 > 4
E(심판) 총 AD 계수 0.32~0.40 > 0.36~0.40
기본 성장 방어력 4.8 > 5
기본 성장 체력 109 > 115
R(술통 폭발) 재사용 대기시간 120~80초 > 100~70초
패시브(가위 난도질) 퍼뎀 주문량 계수 0.65% > 0.72%
E(고통) 재사용 대기시간 15~11초 > 12~10초
EQ(암울한 형상) 도망 지속시간 1초 > 1~1.5초
기본 성장 체력 109 > 115
마나 300 > 350
기본 성장 마나 50 > 60
패시브(고대신의 예언자) 촉수 적중당 잃은 체력회복량 4.5% > 5%
체력 604 > 630
Q(내면의 열정) 피해량 AP 계수 0.5 > 0.7
E(고무) 보호막 흡수량 80~240(+0.45 AP) > 80~260(+0.6 AP)
Q(황폐화) 피해량 43~115 > 45~125
W(고통의 벽) 마법 저항력 감소 15% > 25%
기본 공속 0.651 > 0.625
공격 속도 증가량 3.22% > 3%
패시브(사기 주사위) 대성공 추가 :
치명타 확률 따라 6보다 1 나올 확률이 높은 육면체 주사위 추가 굴림
Q(와일드카드) 추가 AD 계수 0.5
W(카드 뽑기) 억제기와 넥서스 적용 및 카드 뽑기 시 기본 공격 초기화
파랑 - 치명타 계수 0.575 추가 / 노랑 - 치명타 계수 0.350 추가 / 빨강 - 치명타 계수 0.250 추가
E(속임수 덱) 추가 공속 10~40% > 10~60%
피해량 추가 AD의 0.75 증가
포탑 대미지 50% / 시작 및 부활 시 충전
기본 공격력 60 > 64
기본 체력 550 > 580
기본 방어력 40 > 37
E(강철주먹) 피해량 총 공격력 2.0 > 총 공격력 1.8
Q(성게 찌르기) 마법 피해량 AP 계수 0.5 > 0.45
W(심해석 삼지창) 총 지속 마법 피해량 AP 계수 0.4 > 0.3
E(반격) 최소 피해량 55~175(+AP 0.7)(+대상 최대 체력 4%)
> 40~160(+AP 0.7)(+대상 최대 체력 3.5%)
Q(화염 방사기) 피해량 135~195 > 125~185
E(전기작살) 마법 저항력 감소 12~20% > 10~18%
E(맹독 다트) 적중 시 마법 피해 AP 계수 0.3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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